반응형
2016.12.03  방문

토이저러스 청량리점 방문후, 저녁까지 해결할 심산으로 찾아가 광주식당^^

수요미식회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갔다니
맛있겠죠?^^

차 가지고 가시는분들 !!!

걱정 마시고 가져가세요 곡목 들어가자 마자 유료주차장 있어요^^
시간당 3500원^^

이렇게 골목안에 있으니 잘 보셔야 해요^^


광주식당입돠^^

보신바와 같이 양은냄비밥이람 청국장이 메인이예요^^

문은 간판외편 문~ 들어갑싣다^^

가격 맘에 들죠~~^^

저는 청국장 김치찌개 제육볶음 시켰어요~ 청국장은 아기도 먹을꺼라 안맵게 해서^^  많다고요? ^^

많습니다~ 밥 두개 줄까요? 하길래 아기까지 3명이어서 3개 다 달랬다가 배 터지는줄^^

어른 둘이면  메뉴 3개 밥은 두개로ㅎㅎㅎ

수요미식회 맛있는 녀석들외에도 만이들 다녀가셨네요



안에서 보는 가게안  식탁  8개쯤에 방에는 7개쯤 되는데, 회전 빨라요.


기본찬에 청국장 나왔음돠~^^

곧이어 김치찌개랑 제육볶음^^

밥 추가 ㅎㅎㅎ
아주머니께서 밥  맛있게 떠 주시니 기대하시믄서 기다리면 돼요^^


누릉지인데, 나중에 슝늉 만들어 주세요^^

먹다보니 다먹고 사진을 못 찍었네여~
빈그릇 찍어야하는데;;;

다음번에 갈치조림에 청국장 먹으러 가는걸로ㅎㅎㅎ

청량리 가시면 맛있는 식사 하러 가 보세요^^

반응형

+ Recent posts